오시아게에서 몸에 좋은 발효 메뉴를 만끽! 요리, 음료와 함께 드셔보세요!

안녕하세요.
가마구이 발카페 랭프+k의 홍보 담당입니다.
추위가 계속되는 가운데 어느덧 2월을 맞이하고 있다.
컨디션이 안 좋으신가요?
저희 가게는 발효식품을 도입한 이탈리안 바(Bar)입니다.
식사 메뉴뿐만 아니라 음료도 즐길 수 있습니다!
발효음료로 상쾌하게 건배! 발효음료로 상쾌하게 건배!
~다양한 요리와 궁합이 잘 맞습니다.
누룩 등을 사용한 발효식품을 사용한 가마에서 구운 피자, 파스타 등이 자랑거리다,
과일을 발효시켜 시럽과 함께 만든 '발효 과일 스쿼시'도 준비되어 있다.
레몬, 오렌지, 자몽, 시크워터와 함께,
4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감귤류의 상큼한 맛으로 요리를 가리지 않고 즐길 수 있다!
또한, 추운 날씨에 반가운 '핫 레모네이드'는 어떨까.
물론 발효 시럽으로 만들어 몸 속부터 따뜻해지는 한 잔입니다.
요리뿐만 아니라 음료에도 발효식품을 도입할 수 있는 이 가게에서,
몸에 좋은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추천 상품
저희 가게에서는 술안주로도 잘 어울리는 다양한 종류의 일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 잔에 딱 맞는 [오늘의 카르파초-수제 발효 소스]와 [오늘의 카르파초]가 있다,
건배 한 잔에는 바삭하고 육즙이 풍부한 [누룩에 절인 사쿠라도리 튀김]을 추천한다,
자꾸만 손이 가는 [가마에 구운 멸치감자]도 추천한다.
물론 저희 가게의 자랑인 파스타와 피자도 빼놓을 수 없는 메뉴입니다!
세련된 여자 모임이나 데이트에도 딱 맞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오실 때 저희 가게에서 즐겨보시지 않겠습니까?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추천 음료와 일품요리를 소개했습니다.
스카이트리를 바라볼 수 있는 이 가게는 분위기 또한 뛰어나다!
혼자 오신 분들도 환영하니 부담 없이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방문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진은 이미지입니다.